2021 8.10 한국에 있는 베트남 이발소 마사지 를 알아보자! : 네이버 블로그

2021 8.10 한국에 있는 베트남 이발소 마사지 를 알아보자! : 네이버 블로그

2021 8.10 한국에 있는 베트남 이발소 마사지 를 알아보자!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꽁까이들 역시 교육이 잘되어있어서 추가적인 팁을 요구한다던가 응하는 태도가 불량해 기분나쁘게 만드는 경우가 드뭅니다. 별개로 하노이 떡마사지 때문이 아니더라도 한식당도 많고 한인 마트도 있어서 여행기간 동안 여러모로 편리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더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것도 좋고 이용이 편리한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건 일단 꽁까이 와꾸가 좋아야 합니다. 로컬업소 잘못 가셔서 내상입은 분들 후기 조금만 살펴보면 정말 참담하기 이를때 없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하노이 쪽은 기본적으로 어디를 가든지 손님이 꾸준한 업소라면 평균 수질이 좋은편인데 우리나라도 서울에 있는 업소들 아무곳이나 가더라도 중소도시에 있는 업소들 보다 훨씬 나은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현지 남자애들은 우선 게으르고 어좁이에다가 마르고 얼굴도 까무잡잡하고 못생기고 옷도 촌스럽게 입음. 그 외에 운송수단으로는 버스( xe buýt, xe khách) 가 있는데 그나마 저렴하지만 현지사정에 능통하지 않으면 타기도 힘들다. 우선 추천하는 택시는 택시그룹 일명 하노이택시(흰색)랑 마이링 택시 (녹색)이 좋은데 가성비는 마이링이 짱임. 오토바이 택시 (xe ôm)은 Km당 택시 반값이지만 미터기도 없을 뿐더러 외국인이면 무조건 눈탱이를 치고 보기 때문에  흥정(mặc cả ) 할 자신 없으면 그냥 택시타고 다녀라. 오토바이 매연 물씬 마시면서 택시비의 3배가격 후려쳐맞을 가능성이 95% 이상임.


각각 간단하게 그 황제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유흥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태껏 동남아 유흥을 즐기면서 실제 한 업소에 최소 100명 이상 보유하고 있는 업소가 흔치 않은 일인데 이곳은 모두 실현가능한곳이었기에 그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 3대장이라고 불리는곳중에 제가 이곳 ‘준코’ 가라오케를 픽업한 이유는 바로 서비스 였습니다. 마른안주를 시켰지만 과일 안주와 더불어 맥주까지 무제한으로 넣어주기도 하였으며 그밖에 조그만한 서비스를 신경쓰고 있다는것을 피부로 와닿았기에 굉장히 만족스러운 경험을 했다고 생각이 됩니다. 물론 이것들은 베트남 밤황제 라는곳에서 이용을 받았기에 가능하지 않았나 라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코스는 A코스와 B코스 총 2가지로 심플하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골프와 유흥을 함께 즐기기 원하는 분들에게는 최상의 만족을 기대할 수 있으며 별다른 준비없이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종합 패키지 여행으로 잘 알려지면서 최근 하노이 황제투어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밤문화의 가장 큰 장점인 가성비는 나트랑 유흥에서도 그대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관광도시의 경우 외국인 프리미엄이 있어서 다소 반감되기는 하지만 아직 나트랑 밤문화 가격은 충분히 경쟁력 있는 수준이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많지는 않아도 베트남 유흥에서 필수적인 업소들은 모두 갖추고 있으며 북부의 하얗고 매끈한 스타일부터 남부의 탄력 있고 건강한 스타일 모두를 경험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어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원래 여기 자주 오는 로컬들만 자기 친구들과 함께 잔뜩 테이블 잡고 열심히 노는 모습입니다. 대신 여기 노래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고 애들도 잘 놀고 진짜 강추합니다. 잭디에 잘 노는 로컬 꼬셔서 걔 친구들이랑 오는걸 추천 드립니다. 그렇게 큰 침대에 누우니 팬티만 입고 올라와서 둘이서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로맨스와 활기찬 회복을 위한 이 빌라는 활력을 회복시켜주는 다양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및 바디 치료를 다양하게 제공하는 하노이 베트남 스파의 이상적인 은신처입니다. 사파의 산악 지형은 이곳을 베트남에서 최고의 마사지를 즐기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사파 마사지는 지역 허브의 독특한 사용으로 두드러집니다. 타핀과 같은 고대 마을에 거주하는 자오 민족은 허브 치료법에서 전문성을 발전시켰습니다. 이러한 허브를 목욕에 통합하는 것이 휴식을 강화하고 피부 탄력을 향상시키며 웰빙 감각을 촉진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황제투어 끝판왕이라 불리는 베트남 풀빌라에서 베트남 미녀와 함께하는 풀빌라 일정은 세상 어느 도시를 가더라도 이보다 더 환상적인 경험을 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하노이 에코걸, 호치민 에코걸, 다낭 에코걸 세 지역의 가격을 정확히 알고 예약하는 것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베트남에는 크게 하노이, 호치민, 다낭 세 도시가 가장 크며 다양한 에코걸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황제베트남이발소마사지는 처음에 발세척을 꼼꼼하게 해주시면서 피로를 풀어주시고 베드에 엎드려서 누우면 본격적으로 하체를 꼼꼼하게 마사지 해주십니다. 베트남 현지 실장님이 상주하고 계시고 8명의 베트남 현지 마사지 관리사들이 계셔서 전문적이고 꼼꼼하게 세심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마사지를 받고 나서 알았는데 다낭 여행 가기전에 찾아봤었던 유튜브의 구독자라면 15% 할인은 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서로간에 감정도 덜 깊어지고, 간섭도 덜하게 된다. 베트남은 성매매 2차를 나가는 것이 불법이기 때문에 특히 외국인에게는 가중처벌이 요한다. 그래서 베트남 여성과 한국인 남성이 모텔에 들어가면 공안이 가장 크게 의심한다. 그래서 많은 한국인 남성들은 여성을 본인의 기숙사에 데려와서 관계를 맺는데 이를 불편하게 여기는 같은 건물에 사는 동료 직원들과 트러블이 생기는 모습이 심심치 않게 보이곤 한다. 옛날에는 다낭 vip 마사지라고 했다던데 페트로나 vip나 똑같은 명칭임.


망고스파에는 백단향/일랑일랑/라벤더/쟈스민 오일이 준비되어 있었다. 핫스톤 마사지부터 스웨디쉬, 건식, 피부진정, 스페셜(임산부, 아기) 마사지가 있었다. 먼저 네일과 패디를 하고 (순식간에 내 손가락에 코끼리 그려주셨던데가 여깁니다!!) 마사지 받으러 이동. 마사지 받고 나면 말그대로 라운지 같은 곳에 앉아서 티 한잔 시원하게 마시고! 이렇게 첫날 비행기 타고 나트랑 오면서 쌓인 피로를 다 풀고 시작했다. 근데 아무리 인테리어고 청결함이고 다 따져도 마사지의 만족도는 테라피스트의 실력과 합이 중요해요.

아이러브밤 아이러브밤 아이러브밤

Report this page